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습식 카루 좋은 점, 안 좋은 점... 자세한 리뷰 추천 이유?

by RIHAN_ 2021.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사료 CARU 후기입니다. 고양이 습식 사료를 찾고 있는데, 요거 잘 먹고 기호성이 좋더라구요. 좋은 것은 다른 집사님과도 공유해야 하니까요!

1. 엄선된 재료

고양이 습식 사료 CARU 카루는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고 굉장히 유명합니다. 휴먼 그레이드 라고 하는데, 인간이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등급의 자료를 사용해서 만든 주식 사료라고 하니, 간식 처럼 먹이는 거 아닌지 걱정하지 않아도 좋겠어요.  특히 타우린은 고양이 필수 영양소라고 하는데 사료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글루텐이라고 하는 것은 좋지 않은 성분인데 첨가되지 않았고 환경을 생각해서 포장도 친환경이라고 하니 정말 좋아 보이네요.

 

흄ㄴ그레이드란 것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FDA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깐깐한 인증을 받은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가네요. 특히 합성보존료 즉 방부제가 들어갈까봐 걱정했거든요.

 

 

 

 

2. 영양학적 니즈를 채우기에 다양한 4종의 주재료

치킨 스튜, 치킨 위드 크랩스튜, 터키 스튜, 연어와 터키 스튜 이렇게 총 4가지입니다. 저희 아가들은 치킨스튜 제일 좋아해요. ㅎㅎㅎ 귀여운 것들. 다른 것도 물론 잘먹는 편입니다. 원료 생산, 포장, 운반까지 전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품과 동일하게 사람이 먹어도 될만큼 신경을 써서 가져온다고 하니 더 믿을 만하네요.

 

 

좋은 점은 위에처럼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알 수 있어요. 왜 일반 습식사료는 갈려서  나와서 부산물도 안보이고 탱글탱글한 재형 즉, 글루텐이 들어가 있잖아요. 아무래도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생산되어지고 단백질도 고기 단백질이기보다는 식물성 단백질이라고 하는데 카루클래식은 보존료, 부산물 들어가는 것 없이 저온에서 천천히 사람만드는 재료를 만드는 공장에서 진짜 고기 단백질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더 믿을 만한 것 같아요!

 

 

저도 MADE IN USA를 엄청 좋아하고 하는 거 아니고 차라리 한국산 제품이 좋지만 그래도 FDA인증 받기 힏든 곳이라고 알고 있는데 좀 마음이 놓이는 것 같아요. 중국산 원료 없이 인공색소나 향신료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진 사료로 아가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3. 조금 아쉬운점...

보관이 아쉬워요. 캔이라면 뚜껑을 딱 닫아서 보관하면 아무래도 마르거나 할일이 없는데 팩이라서 마르는 경우가 발생하거든요.. 먼저 보관이 조금 더 쉽고 그래서 아가들이 2번쨰 급여때도 맛있게 먹어주면 좋겠어요. 상할 걱정없이요. 두번쨰는 가격이 좀 비싸요. 한 팩이 170미리인데 거의 4천원 이상이거든요. 그래도 비싼 만큼 좋은 성분으로 만들겠죠?ㅎ

 

다음에 또 다른 좋은 리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